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제너럴 모터스,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‘더 하우스 오브 지엠’ 오픈

      [서울경제TV=성낙윤기자] 제너럴 모터스(General Motors, GM)는 한국 출범 이후 최초로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, 캐딜락, GMC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첫 통합 브랜드 스페이스 ‘더 하우스 오브 지엠(The House of GM)’을 오는 5일 오픈하고, 본격적인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.  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인근 지상 2층 규모로 마련되는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글로벌 자동차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GM이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쉐보레, 캐딜락, GMC 등 ..

      산업·IT2023-05-02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더 하우스 오브 지엠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